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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스크랩] 영업에 성공하는 고객 설득하는 법

기순 2006. 9. 13. 16:35
1. 이익을 강조한다. 이때 명심할 것은 당신의 말처럼 실제로

이익을 줄수 있어야 한다.

2. 호기심을 유발한다. 예기치 않은 방법으로 접근해 주의를

환기시키면 진지한 상담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.

3. 극적인 분위기를 만든다. 대체로 사람들은 쇼를 좋아하기

때문에 눈길을 끄는 쇼킹한 접근은 언제나 흥미를

일으키게 마련이다.

4. 실제 사실을 예로 든다. 당신은 상품과 서비스에 관련된

재미나는 이야기로 고객의 흥미를 끌 수 있다. 이때 문장은

되도록 간결한 것이 좋다.

5. 문제 해결을 강조한다. 대부분의 고객들은 수많은 문제들을

안고 있으며, 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.

이점을 노려야 할 것이다.

6. 상품 자체를 강조한다. 작지만 눈길을 끄는 상품들은 잘

팔린다. 고객 스스로 상품을 보고, 만지고, 느끼게 하라.

7. 서비스를 강조한다. 일과 책임, 걱정을 덜어주겠다는 사람을

누가 배척하겠는가? 다만 가능한 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여

제시해야 할 것이다.
출처 : 도전! 프로세일즈!
글쓴이 : guy park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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