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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스크랩] 질문을 많이하라
기순
2006. 4. 27. 14:51
![]() 일단 고객이 말을 많이 하게 하는 겁니다. 고객이 영업맨을 믿게 되면 이런 저런 얘기를 자연스레 하게 됩니다. 일단 말문이 열리면 고객은 영업맨이 자기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더 솔직하게 표현하게 되고, 거기서 당신은 판매의 중요 포인트를 찾아 내실 수 있습니다. 포인트를 딱 잡아내서 매출을 높이고 싶으십니까? 고객의 문제점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다양한 질문을 던져 보십시오. ▶ 고객이 계속해서 말을 하게 하는 질문들 - 그리고요? - 그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났죠? - 음~~~ 또 어떤게 있나요? - 좀 더 자세히 말씀해 보시죠? - 그리고 어떤 효과를 보셨나요? - 어떤 느낌이었죠? - 그걸 어떻게 아셨습니까? - 어떻게 그것을 확신하시죠? - 왜 그런 판단을 내리셨나요? |
출처 : 세일즈사랑
글쓴이 : 인간사랑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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